• 기본 복리후생

4대보험 적용
경조휴가
교육지원
우수 아이디어 인센티브
  • 제주지점

기본 복리후생 +
식사 제공
출 퇴근 차량 지원
내륙입사자 항공권지원
경조휴가 및 경조비 지원
우수사원 해외연수
유니폼 지급
근태우수 인센티브
인센티브제
직급별 워크숍
명절 상여
건강검진 지원
  • 서울본사

기본 복리후생 +
식사 보조금
경조휴가 및 경조비 지원
우수사원 해외연수
인센티브제
직급별 워크숍
명절 상여
건강검진 지원

채용정보 사이트 또는 해당 이메일로 접수
recruit@jejustar.co.kr

당사 양식의 입사지원서 및
자기 소개서 제출
합격자 통보(1주 이내)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입사 이후 기본교육 진행
교육기간 급여의90%지급
교육기간 중 퇴사시 미지급

제출서류 ㅣ 운전경력증명서, 최종 학교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급여이체통장 사본, 각종 자격증 사본

문의사항 ㅣ 064-744-3374(통화가능시간 : 월-금 09:00~21:00) , recruit@jejustar.co.kr

* 제출된 서류는 채용기간이 종료 되면 자동으로 폐기 처리합니다. 서류상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신용상 문제가 있을 경우 합격은 취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직급체계

  •   각 직급별 연한은 없으며, 능력에 따른 고속 승진이 가능합니다.

사원
선임
책임
팀장
  • 서울본사
  • 제주지점
영업팀
기획파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성 검토, 고객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전략설정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의 제주여행에 좋은 기억을 남겨 드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제주스타렌터카의 b2c, b2b 등 영업 기획 및 렌터카 요금 기획 업무를 담당합니다.
콜센터
콜센터파트 제주스타렌터카 콜 센터는 고객분들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직원 교육을 통해 전문 상담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아낌없이 지원하고 있으며, QA를 통하여 서비스품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콜 센터는 고객 여러분들의 소통 창구로 365일 열려 있습니다. 컴퓨터 활용 능력과,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가 요구 됩니다.
인사/총무팀
인사파트 서울 본사와 제주지점의 부서별 인력을 유지, 관리 하고 있습니다. 직무에 맞는 업무분장과 평가, 제도의 정비를 통해 인재육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채용과 교육, 개개인의 업무 성과를 통한 평가와 보상을 기본으로 하며, 직원 면담과 개인역량강화를 위한 노력에 아낌없이 투자를 합니다. 근로기준법에 입각한 노무 지식, 각 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중요 합니다.
총무파트 회사 내 물품 구입, 비용 정산, 차량과 관련된 지출관리등 전반적인 비용 관리를 담당합니다. 엑셀을 이용 한 작업이 많고 비용에 관련된 일을 하므로문서능력과 꼼꼼함이 필요 합니다.
마케팅팀
마케팅파트 서울 본사와 제주지점의 각 사업부를 연결하는 헤드쿼터의 역할을 합니다.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사업성 검토, 고객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전략설정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의 제주여행에 좋은 기억을 남겨 드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여행 사업 분야의 경험과 지식, 트렌드의 흐름을 읽고 분석할 수 있는 역량이 요구 됩니다.
IT팀
개발 프로그램의 개발, 유지, 보수를 담당합니다. PHP, JAVA를 기초로 하며 Android, IOS, MS 환경에서 원활히 서비스가 되도록 구현합니다. 수준 높은 PHP, JAVA 프로그래밍 실력이 요구되며, 기획파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필요합니다.
시스템 전산과 서버의 관리, 네트워크의 유지를 담당합니다. 강력한 보안을 바탕으로 해킹과 고객정보 보호의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고객의 정보를암호화 하여 이중으로 보호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다른 렌터카 회사에서는 따라올 수 없는 개인정보보호기준을 마련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버와 네트워크의 알고리즘을 잘 이해하고 처리 할 수 있는 역량이 요구됩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홈페이지와 서버의 관리를 위해 집중력이 요구 됩니다.
디자인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 이벤트 페이지, 배너 등 각종 디자인을 담당하며 세부적으로는 팜플렛, 현수막 등 옥외 광고 디자인에도 참여합니다. 색다른 아이디어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사이트 리뉴얼 업무가 진행 중입니다. 포토샵을 기초로 한 디자인 실력과 퍼블리싱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CS혁신팀
CS혁신파트 제주공항 5분 이내 거리에 차량 인수를 위한 제주스타렌탈의 안내 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으며, 데스크 내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비치함으로써 고객 불편함을 최소화 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고객접점파트 제주공항에 도착하신 고객분들께서 스타렌터카 제주지점으로 이동 하시는데 꼭 필요한 셔틀버스, 그리고 차량을 배차 받기 전 수속을 하게 되는 안내데스크는 당사의 얼굴입니다. 반갑게 고객을 맞이하고, 신속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인수해 여행을 시작 할 수 있도록 세심한 케어를 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중요하며,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필요로 합니다.
셔틀파트 공항에서 지점까지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고객님들을 안전하게 모시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자체 버스를 보유/운영하고 있어 공항에서 셔틀버스를 기다리는 고객님의 시간을 최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운영지원팀
정비파트 1,500대의 차량을 관리하고 정비하는 업무와 사고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사고처리 업무를 담당합니다. 차량 정비 인원이 상주하면서 차량을직접 점검하고 6,000km 주행 시 마다 기본 점검을 하여 혹시모를 고장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사고처리파트 사고처리는 24시간 연결되는 전화번호로 만일의 사고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정비담당자는 차량 정비 능력이 요구되고, 사고처리 담당자는 고객이 당황하지 않도록 정확하고 빠른 판단력을 필요로 합니다.
고객지원파트 제주를 방문 하시는 고객분들의 편리한 차량 이용을 위하여 배차준비, 반납처리, 차량점검의 업무를 분담 하여 진행합니다. 차량의 이동 시 안전이 최 우선이기 때문에, 안정적인 운전실력이 필요합니다. 주로 외부에서 근무하게 되므로 강인한 체력과 활동적인 성격이 요구됩니다. 각 직원들과 팀워크가 생명이므로 원만한 성격도 필요하겠습니다.
회계팀
회계파트 회계 장부를 기혹하고 재무제표를 작성 합니다. 얼마만큼의 수입이 발생 했는지, 얼마만큼의 비용이 집행 되었는지 기록을 통하여 투명한 기업의 자금흐름을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회계에 대한 지식과 수치에 대한 판단력이 요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