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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등록일
50 제주스타렌터카, '2016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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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스타렌터카, '2016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제주도 렌터카 업체인 제주스타렌터카(대표 장호)가 2016년 가족친화인증 기업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은 근로자들이 일·가정 양립 제도를 마음 놓고 활용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기관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2008년 14개 사를 시작으로 2016년은 839개 사가 인증을 받았으며 특히 전체 인증 기업·기관 중 중소기업이 983개 사로 지난해 대비 40% 증가하였다.

 

제주스타렌터카는 여성 근로자를 위한 육아 휴직과 임신 기간 중 근로 시간 단축, 배우자 출산 휴가 보장을 규정화 하고 이를 직원들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회사 생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경조사 지원, 사내 동호회 지원, 패밀리데이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스타렌터카는 중소기업으로서 대기업보다 상대적으로 가족 친화 제도의 시행이 부족하다는 인식이 바뀔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도 일·가정 모두에 집중할 수 있는 문화를 통해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2016.12.22
49 제주스타렌터카, 2016년 상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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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직판 렌터카 업체인 제주스타렌터카(대표 장호)는 지난 23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지난 2005년 시작되어 170여개 기업만이 인증을 받을 만큼 대외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렌터카 업계와 제주도 내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제주스타렌터카는 중소기업임에도 최고 경영자부터 모든 임직원까지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철학과 실천 의지가 확고하며,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 및 직원 아이디어 경진대회 등 '렌터카 서비스 개선과 소비자 서비스 체계'를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CCM 인증기업으로 채택되었다. 대부분의 렌터카 콜센터 및 운영 인력을 외주 또는 아웃소싱으로 운영하지만, 제주스타렌터카는 정규직으로 모두 채용하여 자체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와 예약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소비자 서비스 개선에 즉각적으로 반영하며 실천하고 있다.


CCM 인증과 관련하여 제주스타렌터카의 CCO(고객 만족 최고책임자)를 맡은 한상철 책임자는 "고객 감동 및 만족을 위한 렌터카 서비스 제공과 제주 여행 만족도 향상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힌 후, "CCM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전사적으로 모든 임직원이 소비자를 위한 경영방침과 서비스 제공은 렌터카 여행의 올바른 길로 나아가고 있다는 의미'라고 말하며, '현 상태가 무엇이든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제주 렌터카 여행 품질 향상과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스타렌터카는 이번 CCM 인증 획득을 통해 향후 2년간 공정위에 신고되는 개별 소비자 피해사건을 자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고, 소비자가 결과를 수락하는 경우 공정위의 조사와 심사절차가 면제된다. 또 인증마크의 사용권한 및 우수기업 포상의 혜택을 받게 된다.


올 상반기 CCM 인증심의위원회 심의 결과로는 신규 인증 업체 ㈜제주스타렌탈, 근로복지공단 인재개발원 등 총 8개사, 재인증 업체는 ㈜신세계 신세계백화점, 지에스칼텍스㈜, 코레일유통㈜, ㈜하나투어 등 12개사로 총 20개사가 인증되었다.

2016.07.05
48 제주스타렌터카,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출시...아이폰 6S 등 지급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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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를 대표하는 렌터카 업체인 제주스타렌터카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앱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4월1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제주스타렌터카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 한 고객을 추첨해


아이폰 6S, 제주도 2인 무료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주스타렌터카 앱은 ‘렌터카 바로 예약하기’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짧은 시간 내 더욱 편리하게 차량을 예약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탐나는 Deal’을 통해 당일 이용의 최대 할인 렌터카 상품과 제주도 숙박, 맛집, 관광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스타렌터카 앱 다운로드 후 제주스타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계정 또는 본인의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계정 중 선택할 수 있다. 로그인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2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에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고객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차량 예약 시스템은 물론, 다양한 여행 상품을 담은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스타렌터카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2월 말 아이폰 앱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향후 BEACON 활용 서비스, 위치 기반 서비스 등 차별화된 모바일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2016.02.25
47 제주 렌터카시장 급변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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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 렌터카시장
급변 가속화


[한라일보] 표성준 기자

 

차량 보유대수만 3000대 거대업체 등장 임박
설연휴 100% 가동… 싼값에 귀성객까지 몰려

 

제주지역 렌터카시장이 급성장하면서 거대 업체가 탄생하고, 각종 기발한 마케팅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201512월 말 현재 제주지역 렌터카업체는 총 93개사로 26338대가 운행되고 있다. 2013년까지만 해도 16000여대였던 렌터카가 2년 사이에 1만대 이상 증가한 것이다. 

 관광객 급증에 따라 렌터카시장이 이렇게 급성장하자 차량보유대수가 1000개 이상인 업체도 등장하고 있다. 현재 롯데렌터카와 AJ렌터카, 제주스타렌트카, 제주렌트카를 포함해 모두 4개 업체가 제주지역에서 1000대 이상 렌터카 보유업체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지난 2001년 렌터카 100대로 사업을 시작한 스타렌트카는 현재 1700대로 증가했으며, 올해 안에 3000대까지 늘릴 계획을 밝혔다. 이 계획이 실행되면 제주도 전체 렌터카의 10% 이상을 점유하면서 대기업 계열의 업체를 능가하는 거대업체로 성장하게 된다. 

 차량 확보에 이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자 1일 요금 5000원 짜리 렌터카도 소셜커머스에 등장하고 있다. 택시요금보다 낮은 렌터카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명절 연휴 귀성객들과 제주도민들까지 유인하고, 이는 다시 업체 간 고객 유치 경쟁을 불러 다양한 마케팅으로 이어지고 있다.

 스타렌트카는 소셜커머스나 여행사에 의지하지 않고 제주에서는 유일하게 100% 자체 직판 영업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내놓고 있다. 또한 사용 후 남은 유류비는 100% 환급하고,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숙박·관광지·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현재 롯데렌터카와 함께 2000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 중인 AJ렌터카는 저비용렌터카 브랜드인 '빌리카'를 설립해 지난해 11월부터 제주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는 그동안 연식이 오래되지 않은 차량만을 제공하고 11 고객 응대 서비스 등 고급화된 서비스로 고가 정책을 유지해온 AJ렌터카와 저가에 공급하는 빌리카를 동시에 운영해 고객층을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한 렌터카 업체 관계자는 "최근 제주에 연중 관광객이 밀려들면서 렌터카의 운행률이 높아지자 저가에 공급해도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가 정착되고 있다""원가를 낮추고 서비스를 차별화해 남보다 싸게 공급하려는 마케팅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2016.02.11
46 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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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 인기


[오토모닝] 정영창 기자

 

 

 

제주스타렌터카의 '페이백 서비스'가 제주도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3일 회사에 따르면 페이백 서비스는 제주스타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해 11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객중심 서비스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숙박, 관광지, 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받는 서비스다.

 

숙박을 할인 받아 1박에 10만원씩 2박을 예약해 총20만원의 경비를 지출했다고 가정할 시, 해당 숙박업소가 10% 적립 되는 곳이라면 2만점의 포인트가 적립 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량 반납 후 토산품 코너(별별샵)에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향후 제주 여행시 렌터카, 항공 등 이용 금액의 일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회사쪽은 설명했다.

 

특히 제휴된 이용업체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은 물론 할인까지 중복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스타렌터카홈페이지(www.jeju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6.02.11
45 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 실시..최대 10%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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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 실시..최대
10%
적립


​[데일리카] 김송이 기자

 



​제주스타렌터카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렌터카, 숙박, 관광지 등을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페이백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전했다.

페이백 서비스는 제주스타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숙박, 관광지, 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받는 서비스다.

예를 들어, 숙박을 할인 받아 1박에 10만원씩 2박을 예약해 총 20만원의 경비를 지출했다고 가정할 시, 해당 숙박업소가 10% 적립 되는 곳이라면 2만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량 반납 후 토산품 코너(별별샵)에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향후 제주 여행 시 렌터카, 항공 등 이용 금액의 일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제휴된 이용업체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은 물론 할인까지 중복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스타렌터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제주 여행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페이백 서비스를 고안했으며, 지난 18일에는 ‘박물관은 살아있다’(크리에이티브 통)와 제주 지역 관광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고객 만족 증진을 위해 제휴사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 제주도를 찾는 소비자들이 제주스타 페이백 서비스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6.02.11
44 제주도 여행, 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로 스마트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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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도 여행, 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로 스마트하게


​[ACROFAN]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렌터카, 숙박, 관광지 등을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제주스타렌터카(대표 장호)의 ‘페이백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페이백 서비스는 제주스타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해 11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객중심 서비스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숙박, 관광지, 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받는 서비스다. 

예를 들어, 숙박을 할인 받아 1박에 10만원씩 2박을 예약해 총 20만원의 경비를 지출했다고 가정할 시, 해당 숙박업소가 10% 적립 되는 곳이라면 2만점의 포인트가 적립 되는 것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량 반납 후 토산품 코너(별별샵)에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향후 제주 여행 시 렌터카, 항공 등 이용 금액의 일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제휴된 이용업체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은 물론 할인까지 중복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제주 여행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페이백 서비스를 고안했으며, 지난 18일에는 ‘박물관은 살아있다’(크리에이티브 통)와 제주 지역 관광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고객 만족 증진을 위해 제휴사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 제주도를 찾는 소비자들이 제주스타 페이백 서비스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6.02.11
43 쓴만큼 돌려받는다…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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쓴만큼 돌려받는다…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 눈길

 

[스포츠조선] 장종호 기자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렌터카, 숙박, 관광지 등을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제주스타렌터카의 '페이백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페이백 서비스는 제주스타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객중심 서비스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숙박, 관광지, 음식점 예약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받는다.

 

예를 들어, 숙박을 할인 받아 1박에 10만원씩 2박을 예약해 총 20만원의 경비를 지출했다고 가정할 시, 해당 숙박업소가 10% 적립 되는 곳이라면 2만점의 포인트가 적립 되는 것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량 반납 후 토산품 코너(별별샵)에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향후 제주 여행 시 렌터카, 항공 등 이용 금액의 일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제휴된 이용업체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은 물론 할인까지 중복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스타렌터카 홈페이지(www.jeju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제주 여행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페이백 서비스를 고안했으며, 지난 18일에는 '박물관은 살아있다'(크리에이티브 통)와 제주 지역 관광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고객 만족 증진을 위해 제휴사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 제주도를 찾는 소비자들이 제주스타 페이백 서비스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6.02.11
42 설 연휴 제주도여행 “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로 스마트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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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 연휴 제주도여행
“제주스타렌터카

'페이백 서비스’로 스마트하게”


[서울일보] 제주-전인복 기자

 

 

항공권,숙박 등 자사홈페이지 예약 시 최대 10%포인트적립...

적립된 포인트는 향후 제주여행 시 이용금액의 일부로 사용가능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렌터카, 숙박, 관광지 등을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제주스타렌터카(대표 장호)의 ‘페이백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페이백 서비스는 제주스타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해 11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객중심 서비스의 일환으로,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숙박, 관광지, 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받는 서비스다.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숙박을 예약을 하고, 할인 받아 1박에 10만원씩 2박을 총 20만원의 경비를 지출했을 경우 해당 숙박업소가 10% 적립 되는 곳이라면 2만점의 포인트가 적립 되는 것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량 반납 후 토산품 코너(별별샵)에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향후 제주 여행 시 렌터카, 항공 등 이용 금액의 일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제휴된 이용업체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은 물론 할인까지 중복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스타렌터카 홈페이지(www.jeju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제주 여행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페이백 서비스를 고안했으며, 지난 18일에는 ‘박물관은 살아있다’(크리에이티브 통)와 제주 지역 관광의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고객 만족 증진을 위해 제휴사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 제주도를 찾는 소비자들이 제주스타 페이백 서비스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6.02.11
41 제주스타렌터카 “제주도 여행, 페이백 서비스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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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스타렌터카
제주도 여행, 페이백 서비스 받으세요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제주스타렌터카는 설 연휴를 맞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사의 ‘페이백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페이백 서비스는 제주스타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숙박·관광지·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받는다. 제휴된 이용업체에 따라 최소 3%에서 최대 10%까지 포인트 적립은 물론 할인까지 중복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차량 반납 후 토산품 코너(별별샵)에서 사용 가능하다. 추후 제주 여행 시 렌터카·항공 등 이용 금액의 일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제주 여행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페이백 서비스를 고안했다”며 “다가오는 설 연휴 제주도를 찾는 소비자들이 페이백 서비스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6.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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